Poco a Poco

[밀가루 끊기 30일] 13일차- 아.... 본문

일상/하루

[밀가루 끊기 30일] 13일차- 아....

온세상 2021. 10. 13. 05:52
반응형

ㅠㅠㅠㅠㅠㅠ
치팅을 총 6번 했습니다....
두 번은 실수, 세 번은 고의, 한 번은 지금 먹고있어요
ㅎㅎㅎㅎ

ㅋ......
초콜릿도 맛나게 먹었습니다

당근 케이크는 보기보다 엄청 맛있어요.
ㅋ...ㅋ....이게.... 진짜 어렵구나....
소화 잘 되는 건 좋은데....말이죠..


친구들이 피자 먹으러 갈때 혼자 치킨먹고(이건 좀 이득인듯 ㅎㅎ) 크루아상도, 라면도 한 번도 안먹었는데..

실수로 스프링롤 한 번 먹고 정체불명의 튀긴 면을 먹어버렸다. 에이 뭐, 이건 실수라 칩시다-!!

하지만 일부러 어기기도 했어요.
바로 파스타...ㅎㅎㅎㅎㅎ

여러분 유튜버 김밀란님 레시피가
얼마나 맛있는지 아십니까??
https://youtu.be/9MNkv1reNH8


알리오 올리오랑 버터로 한 그 이름은 기억은 안나지만 끝내주게 맛있는 파스타요. 정말 맛있습니다.

게다가 요즘 동생이 파스타에 빠져서 일주일에 몇 번씩 해먹어요. 냄새가 정말...!!!

그리고 며칠 전에는 여행을 갔던지라 따로 뭘 챙겨갈만할 거리가 없어서 마들렌, 해쉬 브라운, 잉글리쉬 머핀으로 하루 동안 완전 놨지요.

와... 마들렌은 뭐 이리 맛있는지
그 버터향이 솔솔나는게 정말 장난 없었어요.

심지어 여행 갔다온 뒤 한국 마트와 코스트코를 갔다와서 먹을것도 너무 많아요. 한국 라면 6봉지에 쿠키 세트, 등등등등.... 살려주세요

지금... 이걸 먹고 다시 또 최대한 참아보겠지만
참 이걸 어째야할지 모르겠네요. 볶음 너구리 먹고싶다........

엉엉ㅇ엉...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