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co a Poco

Nov 15. 21. (Mon)- 팟캐스트 데이: 조던피터슨, 윔 호프, 스콧 베리 본문

일상/하루

Nov 15. 21. (Mon)- 팟캐스트 데이: 조던피터슨, 윔 호프, 스콧 베리

온세상 2021. 11. 16. 12:06
반응형

I thank for the free (financial and liberal) flow of information.
오늘의 질문
Why do people like to speak their opinions than to listen?

완전 쨍쨍한 아침. 8시번에 기상했다. 어제 밤 먹었던 남은 팟타이 누들+도넛 하나를 먹으며 어젯밤 보던 Jordan Peterson과 Wim Hof의 대화를 들으며 아침을 시작했다.



점심 즈음 되니 소화가 안되서 밖으로 나가기로 했다. 방금 윔 호프가 추위가 신체에게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한참 이야기 한걸 들었기 때문이기도 했다 ㅎㅎ

그렇게 팟캐스트를 들으며 집에 도착.
도서관에 가려했으나 오늘은 월요일이였다..

오늘 점심...바게트!

그러고 나선 할일을 하려했지만 계속해서 팟캐스트를 들었다.

결국 총 4개의 팟캐스트를 들었다.

다 듣고나서 보니 이미 10시가 다되어가고... 망했다 싶었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난 하루였기에... 후회는 있지만 괜찮다 ㅋㅋ 그래도 내일은 더 잘해야지 싶다.


이 팟캐스트가 유독 엄청나게 흥미로웠다.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