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co a Poco

3일만에 애드센스 승인이라니 이게 무슨일이야..!! 본문

잡다

3일만에 애드센스 승인이라니 이게 무슨일이야..!!

온세상 2021. 10. 16. 02:27
반응형


사실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 채 되지 않았기에 아직 애드센스는 그림의 떡과 같은 줄 알았으나, 같은 시기즈음에 시작한 이웃님이 신청하신 걸 보고 한 번 해봐야겠다 싶어 바로 신청 했다.

당시 글 수는 31개, 하루 방문수는 10명~20명, 누적은 200명대 후반였다. 심지어 글 중에 과반수는 100자, 아니 50자도 되지 않은 글들이 태반이였기에 신청을 하면서도 이게 되려나.... 싶었다.

10월 11일에 신청을 했고


10월 12일에 오류가 있다고 연락온 후 (넣어야 할 코드를 넣지 않았다)HTML 편집해서 재검토 요청을 했다


그러고는 10월 14일날 승인!!


재검토를 기준으로 하면 사실 이틀만에 승인이 온건데 사실 왜 이리 빨리 된 건지 모르겠다. 특별히 글 수가 많았던 것도 아니고, 내용이 길지도 않았고, 과반수 이상의 글들에는 사진이 없었다. 그런데도 된 걸 보니 이게 생각보다 운빨이 강하게 작용하지 않나 싶다.

운이 아니라면, 아무래도 꾸준하게 작성한 것과 정말 아무도 보지 않을 것 같을 정도로 사적이고 랜덤한 이야기들을 써내려가서 그런게 아닌가 싶다.

대충
짧고 사적인 공상 50%
잡다한 독후감 등 20%
일기 30%
이런 비율이였다.

아무래도 내가 끌리는 주제에 대한 글이 아닌 이상은 정보성글을 전혀 쓰지 않았기 때문에 구글이 좋아하지 않았을까 한 번 생각해본다 ㅎㅎ 너무 감사할 따름!

그나저나 이거 어떻게 설정하지..?

반응형
Comments